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히든밸리 울창한 숲속을 트레킹하며 휠링을 ,,,

해외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4. 9. 26. 06:32

본문

= 루손섬 남쪽 마칼링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히든밸리는 마닐라에서 자동차로 1시간30분 정도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다. 필리핀 원시 자연을 보존하고 있는 곳으로 필리핀 사람들이 신령스럽게 여기는 지역이다. 주변으로 천연 수영장과 온천장, 레스토랑, 방갈로, 산책로 등이 들어서 있어 마닐라를 방문한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필리핀 물가에 비하면 입장료가 다소 비싸지만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관광객들 발길은 해마다 늘고 있다.

히든밸리 입구를 지나면 2㎞ 정도 뻗은 계곡이 보인다. 히든밸리가 지각운동에 의해 물밑에서 솟아올랐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곡 끝에 자리한 폭포 양 옆으로 바닷조개 화석을 비롯해 서로 다른 시대에 형성된 지층 단면을 볼 수 있다.

히든밸리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천연 온천장이다. 산 위에서 흘러내린 폭포수와 지하에서 솟아오르는 온천샘이 만나 형성된 천연 풀장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 만점이다. 일반 온천수인 웜풀, 탄산이 함유된 소다풀, 숲으로 살짝 가려 있어 연인이 즐겨 찾는다는 러브풀, 계곡에서 흘러내리는 물을 맞을 수 있는 마사지풀 등이 마련돼 있다. 히든밸리의 천연 풀장은 남녀 공용으로 모두 야외에 자리하고 있다. 수영복을 챙겨가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