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양동시장에 있는 수일통닭,,,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5. 12. 21. 20:19

본문

 

한마리를 시켰는데 다를집 치킨보다 양이 많은것 같습니다 ~ 가격은 한마리에  1만 6천원이구요 ,,,

 

먹은직 스럽게 보이지유 ~ 겉은 바싹하면서 속살은 괭장히 부드럽더군요 ,,,

 

며느리와 손녀딸입니다 ,,,

 

저와 집사람이구요 ,,,

 

손녀딸 정말 맛있게 먹고 있네요 ,,, ㅎ

 

저의 며느리인데 ~~~ 먹방을 혀두 되겠지유 ,,,, ㅎㅎㅎ

 

여유 있게 먹고 있네요 ,,,,,, 역시 먹방 기질이 보여요 ,,, ㅎㅎㅎ

 

가게 내부 전경이네요 ~ 점심시간이라서 그러한지 손님은 많지 않더군요 ,,,

 

전통명가의 수일 치킨입니다 ,,,

 

 수일치킨의 가격표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