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시 화양면 나진에가면 토박이국밥집에서 (열무냉면과 반지락칼국수)를 맛나게먹을수있어요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3. 6. 19:45

본문


깔끔하게 나오는 기본 반찬 종류입니다 ,,, 냉면과 칼국수집에서 이정도 찬종류이면 푸짐한것 같습니다 ,,,


배추김치와 무우상채 묻침이구요 ,,, 배추김치가 바로 묻혀 나오니 맛이 좋았습니다 ,,,


깍뚜기와 콩나물 묻침이구요 ,,,,

간장소스와 단무지구요 ,,,


간장소스에 만두를 찍어 먹으니 ,,,, 만두의 부드러운 맛과 가득찬 만두속이 정말 맛이 좋았구만유 ,,,


보이시죠 ~ 만두속이 가득하지유 ,,,, 먹고 싶다구요 ,,,,ㅎㅎㅎ


자 ~ 아 열무 냉면입니다 ,,,,,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정말 죽여 줍니다 ..... 먹고난 뒤에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네요 ,,,


요거는 막구수이구요 ,,,,, 면발의 차이만 조금 다를뿐 맛은 열무냉면과 비슷하였습니다 ,,,


자 ~ 아 윤기가 흐르는 냉면입니다 ~ 요상하게도 먹을수록 중독성이 있는 음식이더군요 !!!


여러분도 보시면 잘 알겠지유 ~ 바로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 냉용물이 충실하지유 ,,, 반지락 , 새우 , 애호박 , 감자 , 황태포 , 대파 , 정말 여러가지 들어 가더군요 !!!


먹을수록 자꾸만 땡기는 입맛이 ,,,,, 시원하면서 구수한 맛이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보시지유 ~ 그릇이 바닥이 들어났네요 ,,,, 그만큼 맛이 있었다는 거겠지요 !!!


참고로 이곳 토박이국밥집은 식사시간에 맞추어 가면 기본 30분정도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지요 ,,, 그래도 기다릴만 합니다,,, 음식맛에 비하면 ㅎㅎㅎ


식당안에 걸려있는 순천만 사진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