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석다담소 (石茶談笑) 개장식장에서 ,,,

전시장 포토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12. 15. 17:08

본문


석다담소전시회 프랑카드 ,,,


내빈 기념촬영


직전회주 : 김세견


회주 : 문용준


석다담소 회원여러분 ,,,


내빈 촬영 ,,,


김성호님 , 씨밀레(김건수) , 계륜(김세견)님 , 석다담소회주(문용준)님 , 백송(이흥기)님


전시장 전경 ,,,


소운님 , 김세견님 ,


씨밀레(김건수) , 석다담소회원(서경영)님 , 소운님 , 백송(이흥기)님,


석다담소회원(김성호)님 , 색소폰연주자(김영산)님




전시장에 차와 다과를 준비하여 내빈들로부터 인기가 좋았던 코너입니다 ,,,


이름은 모르겠지만 맛있게 보이지유 ~~~ 먹어보니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이렇게 맛있는 떡도 나오구요 ,,,,, 얼른 보기에는 가래떡 같지만 떡속에 팥앙꼬가 들어있어서 먹는데 약간 중독성이 있더군요 ,,,, 그만큼 맛이 있었다는거지요 ,,,, ㅎㅎㅎㅎ


귤과 오꼬시도 나오구요 ,,,,


차를 다려주는 여인의 모습이 곱기도 하지요 ,,,,  차의 은은한 향기에 취하고 여인의 향기에 취하는듯 하였네요 ,,,, ㅎㅎㅎㅎㅎ  차의 맛이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


판소리 여수문화원 : 이효성님 ,  무용 광양문화원 : 김영인님 ,


다과를 즐기는 내빈 여러분들 !!!


색소폰연주자 : 김영산님 ,,,,,, 감미로운 연주 잘 감상하였네요 !!!




무용 : 김영인님 ~~~~  춤사위가 정말 대단하더군요 ,,,, 하늘에서 내려오는 선녀처럼 때론 슬픈 감동을 주는 춤사위 ,,,,  춤사위 동작이 잔잔한 물이 흐르는듯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선이 님의 춤사위 속으로 빠저드는듯 하더군요 !!!





판소리 : 이효성님 ~~~  심청가 중에서 심봉사가 눈뜨는 대목을 열창을 하시는데 심청이의 슬픔이 가슴을 아프게하고 ,,, 심봉사가 눈을 뜰때는 내가 세상을 다시한번 보는듯 하였구요,,, 이효성님의 판소리 정말 잘 들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