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 ♪♬

탐석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1. 9. 11. 11:31

본문

5월 5일 어린이날 몇일전 애들과  바닷가로 놀러 가기로 약속을 하였는지라
모처럼만에 온가족이 함께 나드리를 할수있는날 애들한테 봉사한다 말은 해놓고
저의 마음은 돌밭은로 ~~~ 저의 잔머리를 굴려 애들과 함께 놀수도있고 탐석도 할수있는
백야도로 가는데 먹을것을 이것저것 사다보니 집이 한보따리 아니 두보따리가 되었다
돌밭에 도착하여 손주녀석들이 놀수있는 텐트만 처놓고 나는 탐석삼매경에 들어갔고
집사람과 애들은 고기 구워먹느라 시간가는줄 모른다 모처럼만에 가족과함께한 시간이 즐겁고 행복 하였으며
돌아오는길에는 돌밭에 갔으니 더이상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 알겠지요 ㅎㅎㅎ

놀러가는데도 먹을것이 필요하겠지요 어깨에메고 끌고 ,,

 

돌밭에 텐트는 처지고 ,,

 

숯불에서 고기는 구워지고있습니다 ~~~ 울님들 먹고십지유 ㅎㅎㅎ

 

사위와 딸

 

아이들도 맛있게 고기를 먹고있네요 ,,

 

지글지글 자글자글 고기익어가는 소리가 들리지유 ㅎㅎㅎ

 

저두 한점 먹어 봐아지요 ~~~ 꾸~~~우울꺽 맛있다 ,,,

 

손주와 손녀들 노니라고 정신이 없네요 ,,

 

며느리 입니다

 

저의 딸이구요

 

우리집사람입니다 ,,

 

외손녀 딸이구요

 

아들과 손녀손주입니다 ,,

 

어디서 갑자기 나타난 로보캅입니다 ,,

 

가족 사진입니다 ,,

 

사위 입니다

 

지나오는데 나도 한장 찍어줘요 하길레 한컷 ㅎㅎㅎ

 

짐을 끌고 가는데 힘들어 보이지요 ~~~ 돌밭에 갔다오니 ( 거시기 ) 아시지유 ㅎㅎㅎ

 

 

돌아오는길에 잠시 조개잡이 체험을 ,,,

 

 

 

잠시 독서 삼매경에

 

귀엽지유 ~~~ 보기만해도 배가 부름니다요 ㅎㅎㅎ

출처 : 다인초석원
글쓴이 : 씨밀레 ( 김건수 )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