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비속에 탐석을 ,,,

탐석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2. 11. 1. 05:38

본문

 2012년 10월 27일 가을비가 전국적으로 내리는 가운데 늘빈돌 회원 , 한려수도 (최석모)님 , 달맞이 (이승재)님 , 동강 (송재림)님 , 씨밀레 (김건수) 넷이서

우리가 평소에 즐겨 찾던 돌밭에 도착하여 탐석을 하였는데 우리와 함께 같은 지역에서 애석생활을 하시는 , 여수객 (정회경)님과 송현 (강성모)님께서

탐석을 오시여 함께 탐석을 하며 석담도 나눌수있는 즐거운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요즈음 같히 어려운 여건에서도 모두가 기념석으로 한점씩 하여 기쁜 마음으로 귀가를 하였습니다 ,,,

 

 

 

돌밭 전경

 

돌을 하나 하나 살펴가며 탐석을 하시는 한려수도님

 

동강님 뭉둥이 타법을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한려수도님과 동강님 탐석품을 감상하고 계시는듯 합니다 ,,,

 

동강님과 씨밀레도 한컷

 

안전무장을 하신 송현님

 

송현님 , 동강님 , 한려수도님

 

달맞이님 오늘 장원을 하시고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시고 계시네요 ㅎㅎㅎ

 

여수객님 큰돌 사이를 집중 타법하시는것 같네요

 

송현님 무거우면 저한테주시라요 ~ 여수객님 말씀 ㅎㅎㅎ

 

달맞이님 멋진 폼한번 잡아보고 ㅎㅎㅎ

 

여수객님 , 달맞이님 , 한려수도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