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주년기념 "제13회 여수 수석회" 수석 전시회성료!

전시장 포토

by 씨밀레 ( 김건수 2013. 12. 17. 07:37

본문

 

30주년기념 "제13회 여수 수석회" 수석 전시회성료!
 
여수 진남문예회관에서 12월7~9일(3일간) 명품석출품 화려하게열렸습니다 ,
 

 

 

제13회 여수 수석회” 수석 전시회가 2013년 12월 7일 여수 진남문예회관 전시실에서 열렸다.

 

<선재우 총무가 출품한 국화석>
 
창립30주년을 기념한 이번 전시회는 평소 여수시민들이 접하기힘든 수석의 진가를 보여준 진귀하고 고급스런 명품들이 출품 됐다.
12월7~9일까지(3일간) 열리는 여수수석회 전시회는 김형필 회장을 필두로 강기홍고문,선재우총무,이범석,강윤구,임채욱,김상선,정점호,정찬유,주기호,이신철, 11명의 회원들이 매월 부부동반 모임과 탐석 그리고 자연보호 운동으로 우애를 다져왔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그 결실을 맺게됐다.

 

<전시장을 찾은 김충석 여수시장의 방명록 작성>
 
12시에 시작한 개막식에는 김충석 여수시장과 최대식여수시의회부의장,송대수 천중근 전라남도의원,서완석,백인숙,여수시의원과, 김건수 여수수석 연합회장, 윤난서(사)한국야생화협회 여수지부장, 전국 수석인 총연합회원들 및 여수시민과 동호인 약100여명이참석 성황리에 개막식을 마쳤다.

 

최대식 여수시의회 부의장, 김충석 여수시장, 김형필 여수수석회회장. 송대수 전라남도의원, 김건수 여수 수석연합회장>

김충석 여수시장은 축사를통해 30주년을 기념하여 여수수석회의 전시를 30만 여수시민과 더블어 축하한다며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귀한작품을 가까이에서 감상할수있는 기회를준 “여수 수석회” 회원들에게 고마운 맘을 표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여수 수석회 여성 회원들>
 
김형필 여수석회 회장은 황막한 도시생활과 일상의 분주함에찌든 우리들에게 수석항해를 위해 겨울빛 짙은 미항의도시 여수에서 잠시쉬어갈 애석인들의 휴식처를 “여수 수석회” 회원들이 마련했다며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시준비를 끝낸 정찬유,이범석,선재우총무,좌로부터>
 
“여수 수석회”는 1982년창립 약30년간 수석회 활동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각종 전시회참여 및 꾸준한 노력을 해왔다.
수석을 접할수있는 전시회가 많이있길 바라며 더욱 발전된 여수 수석회가 되길 기원해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