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번 먹으면 다시 찾게되는 ( 그날쭈꾸미 ) 볶음식당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5. 12. 4. 19:26

본문

 

그날 쭈꾸미집 간판이네요 ,,,, 쭈꾸미볶음에 파전 대짜리를 시키면 막걸리가 무한 리필이라하는데 행사기간이 없네요 ?

 

 

그날 쭈꾸미집의 상차림이네요 ,,,, 배추나물 , 무우채나물 , 콩마물 , 개란찜 , 된장국 , 동치미 , 쭈꾸미

 

그날 쭈꾸미집의 메인메뉴인 ,,,,,, 쭈꾸미 볶음이네요 ~ 주문할때 ,,, 메운맛과 보통매운맛이 있으니 취향에 맞추어 주문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공기밥에 기본상차림에 나온 나물과 김가루 쭈꾸미 볶음을 넣고 비벼 드시면 정말 꿀맛 같습니다  ~ 먹다보면 약간중독성이 있는듯 자꾸만 먹게 되던군요 ,,,

 

와 ~~~ 우 정말 먹고 싶지요 침넘어 갑니다 ,,, ㅎㅎㅎ

 

그날 쭈꾸미집의 차림표 입니다 ~~~ 점심시간에 조금늦게 같는데 손님들이 정말 많더군요 ,,,

tel : 061/ 921-825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