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게와메기매운탕으로 유명한 구례천수식당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5. 12. 8. 20:17

본문

 

제가 천수식당을 다닌지도 어림잡아 20년정도는 된것 같네요 ,,

 

싱싱하게 보여지는 참게들이 수족관에 많이 들어 습니다

 

저는 이번에 메기와 참게가 들어가는 석어탕을 시켰지요 ~ 기본 반찬도 깔끔하게 잘 오는것 같습니다 ,,

 

가까이 찍어 보았네요 ~ 맛있게 보이지요 ,,,

 

메기살입니다 ~ 부드러우면서 담백하니 맛이 일품이었지요 ,,,

 

이번에는 참게입니다 ~ 살이 가득 차있지요 고소한 맛이 입맛을 자꾸 땅기게 하더군요 ,,,

 

방금 지어나온 따끈한 밥인데 고소한 냄새가 좋았습니다 ,,,

 

메운탕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데 카 ~~~ 하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맛있게 먹고 있지요 ~ 누구야구요 ㅎㅎㅎㅎ 누구긴 저람니다 ,,,

 

저의 며느리 와 손녀딸 그라고 저의 짝궁이람니다 ,,,, 맛있게들 먹고 있지요 ,,,

 

우리 손녀딸 한참 까불이 노릇하느라 분주 하답니다 ,,, ㅎㅎㅎ

 

이렇게 있으니까 얌전하게 보이지요 ~ 나에게는 귀여운 손주람니다 ,,, ㅋㅋㅋ

천수식당의 차림표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