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오리구이를 맛나게 먹을수있는 보리사랑집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5. 20. 19:57

본문


보리사랑집 간판이네요 ,,,


생오리가 싱싱하게 보이지유 ~~~


자 ~~~ 아 불판에 올라가기 시작 하였네요 ,,,


버섯. 양파 . 부추 . 김치와 함께 잘구워진 생오리입니다 ,,,,,,,,,,,,,,,,   울님들 침넘어 가지유 ,,,


와 ~~~ 우 먹고 싶다구요 ,,,,,,,,,,,,,,,, 이제부터 서서히 먹겠습니다 ,,,


양념소금과 , 들깨가루네요 ,,,


마늘과 된장 ,,,,, 떨어질수없는 사이인거 아시지요 ,,,


오징어살과 홍어가 나왔네요 ~~~ 남도 음식에서 빠질수없는 홍어이지요...


양태한마리가 통으로 나왔네요 ~~~ 가시가 조금 억새지만 생선맛은 정말 좋은 고기 입니다 ,,,


젓갈과 콩나물 뭍침이구요 ,,,


묵은 김치가 썰지않고 그대로 나왔네요 ~~~ 이김치를 생오리와 함께 구어먹으면 일품이지요 !!!


생오리 구이와 함께 곁들어 먹는 파뭍임이구요 ,,,


고추 , 깻잎 , 상추네요 ~~~~ 생오리구이를 싸서 먹으면 오리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 주지요 ,,,


생오리구이에 빠질수 없는 부추입니다 ,,,,


계란찜이구요 ,,, 부두러워서 맛이 좋았습니다 ,,,


생오리를 먹고난후 ~~~ 후식으로 산채 비빔밥을 시켰는데 ,,,,, 나물 종류입니다 ,



보리밥이구요 ,,,



청국장찌게인데 ~~~ 정말 구수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자 ~~~ 아 산채비빔밥 한숫가락입니다 ,,,,,, 함께 드셔 보시죠 ....


보리사랑집 차림표입니다


청국장찌게가 보글보글 끓고있읍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