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신기동 부일식당에가면 (돔바리 )회무침을 맛나게 먹을수있어요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6. 24. 18:32

본문


여수시 신기동에 있는 부일식당입니다 ,,,

돔바리회무침 ~ 푸짐한 밥상입니다 ,,,

가지나물과 배추나물이네요 ,,,


 여수하면돌게장이지요 ~ 그리고 열무김치구요 ,,,


상추겉절이와 전어젓갈입니다 ,,, 전어 젓갈이 구수하니 맛이 좋더군요 !!!


도토리묵무침이구요 ,,,, 삼삼하면서 묵의 구수한 맛이 좋았네요 !!!


배추쓰라기로 만든 된장국인데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네요 ,,,


이게바로 ~~~~ 돔바리회무침입니다 ,,,, 먹음직스럽게 보이지유 ,,,

자 ~~~ 아 한젖가락 드셔보시지유 ,,,,, 엄청 맛있다구요 ㅎㅎㅎ

이렇게 큰그릇에 김과 참기름을 함께 주시더군요 ,,,


돔바리회무침과 밥을 함께 넣어 비벼보았습니다 ~~~ 먹고 싶지유 ,,,,,, 정말 새콤달콤 맛이 좋았습니다 ,,,,


자꾸만 숟가락이 가더군요 ~~~ 그런데 어느세 밥 한그릇이 없어 지더군요 ,,,, 그만큼 맛이 있었다는 것이지유 ,,,


차림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점심시간에는 모든메뉴가 천원씩이 저렴하더군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