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몬탕수육과 복분자탕수육을 맛있게 먹을수있는 ( 더~ 차이나 ) 중화요리집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6. 26. 18:39

본문


더 차이나 / 중식레스토랑 입니다 ,,,


더 차이나 중식요리집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하기때문에 조금 늦어지더라도 기다려 주시라는 사장님의 배려있는 문구입니다 ~~~ 센스쟁이 !!!


저희 가족인데 대가족이지요 ㅎㅎㅎ 한번 움직이면 1개 부대가 움직여야 합니다 ~~~ 그래도 항상 즐겁답니다 !!!


~~~ 아 이제부터 서서히 음식을 하나씩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깐풍탕수육인데 입에 들어가는 순간 새우가 살살녹는기분이랄까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소스도 느끼하지 않으면서 소스만 따로 먹어도 깔끔한 맛이 좋았네요 !!!


보시기만 해도 새우가 엄청크지유 ~~~ 먹고 싶다구요,,,, ㅎㅎㅎ 벌써부터 그러시면 어떡하지요 ~ 아직도 먹을게 많이 남아 있는데요 ,,,


자 ~ 아 보시지유 소스만 보아도 이렇게 군침이 돌게 되있지유 ,,,


이번에는 레몬탕수육입니다 ~~~ 레몬향이 나면서 탕수육이 정말 부드러울수가 없더군요 ,,, 저희 손주녀석들도 정말 맛있다고 그거 있자나요 ,,, 개눈 감추듯히 한다는 표현 ,,,,, 그리고 탕수육을 먹고 난후 뒷끝이 정말 개운하더군요 !!!


레몬탕수육입니다 ~~~ 한입에 먹을수 있도록 크지도 않으면서 정말 깔끔하게 보이지유 ,,,


보기만해도 군침이 돈다구요 ~~~~ 요거는 뭐시야 ,,, 남자분들이 좋아한다는 복분자 탕수육이구만요 ,,,, 그런디유 여기서는 여자분들도 필히 먹어야 쓰것드구만유 왜야구요 ,,, 너무 맛이 있어서요 복분자향과 어우러저 정말 상큼하면서 자꾸만 젓가락이 가겠금 하더군요 ,,,,, 이요리 강추합니다 ,


자 ~~~ 아 먹고 싶지유 ,,,,, 저는 책임 못지는구만유 ,,, ㅎㅎㅎㅎ


이제 짜장면을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깔끔하게 보이지유!!!


중화요리집에가서 그집 음식맛을 알려면 짜장면을 먹어 보면 안다고 하지요 ~~~ 그런데 이집 짜장면은 정말 뒷맛이 개운하더군요 ,,,, 보통 중국음식점에서 짜장면을 먹으면 느끼 하잖아요 ,,,, 이집은 그런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


요거는 ~ 백(하얀 )짬뽕 인디유 ,,,, 남자분들 술한잔씩 하시잖아요 ,,,, 그야말로 해장국으로 강추 하고싶은 생각이 절로 나더군요 ,,,,, 정말 속을 쏴 ~~~ 아 ~~~ 악 풀어 주는 느낌 ,,,, 거 ,,,, 느낌 아시잖아요  ,,,,, 겁나게 맛이 좋았습니다 ,,,


저는 새우 볶음밥을 시켜 먹었는데 ,,, 구수하면서도 맛이 좋았네요 ,,, 보통 중국집에서 볶음밥을 시켜먹으면 계란냄새가 나곤 하는데 그러한 냄새가 하나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


볶음밥과 함께 먹을수 있겠금 국물이 나왔는데~~~ 시원한 국물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를 하시는 모습입니다 ~~~ 얼굴도 미남 이지유 !!!!


사장님의 요리사 자격증을 보시지요 ~~~ 중식 요리사 자격증 , 양식 요리사 자격증 , 한식 요리사 자격증 , 일식 요리사 자격증 네가지나 되지유 ,,,,, 그야말로 진정한 셰프(Chef)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점심 시간이 되니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시러 오시더군요 ,,,


저의 손주녀석 그리고 아들이구요 재롱둥이 손녀 입니다 ,,,


현재 회사를 다니시며 순천시 진상에서 농장을 하시는 우성운씨와 부인입니다 ,,,,,, 오늘 두분의 환대에 저희 가족이 맛있는 음식을 배부를게 먹고 왔네요,,,,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림니다 ,,,


저와 우성운씨 입니다 ,,, 저와 같이 수석 취미생활도 하시구요 ,,,

 

저의 며느리와 손녀딸이구요 ,,,,


우성운씨 부인과 울 집사람입니다 ,,,,,, 두분다 미인이시지유 ,,,




더 차이나의 메뉴표 입니다 ,,,


혹시 간판이름이 더 차이나라고 해서 체인점으로 오해 하시기 쉬울텐데 이집 사장님만이 사용하시는 간판이여서 사장님의 요리사 명예를 걸고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 하시겠다는 포부이시더군요 ,,,


아 ~ 참 더 차이나 중화요리집은 매주 월요일에는 쉬는 날이라고 합니다,,,, 혹시 식사하러 가실 생각이 있으시면 참고 하시기 바람니다 ,,,


전남 순천시 기적의도서관길 2길 12

tel : 061)  726 - 563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