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선부터 사로잡는 평사리 한정식 밥상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6. 21. 17:32

본문


평사리 한정식 간판입니다 ~ 들어가는 입구부터 깔끔하지요 ,,,

1인분에 1만원하는 한정식 상차림입니다 ~~~ 시각부터 먹음직 스럽게 보이지유 ,,,,


연어알 요리인데 ~~~ 상추위에 연어알과 양배추 소스를 살짝 뿌려놓았더군요 ,,,


문어숙회와 피조개 삶은거를 초장에 먹을수있겠금 하였습니다 ,,,


색갈부터 남다르지유 ~~~ 여러색갈 피망과 사과 , 오이 , 싸리버섯 , 전병을 넣어 무처놓았네요 ,,,, 맛이 새콤달콤하니 좋았습니다 ,,,


돼지고기 수육을 하얀묵은배추김치와 양념된장에 간장양념소스를 주시더군요 ,,,


소면 국수를 각종채소와 함께 버무려 먹을수 있겠금 나왔는데 약간 매콤하니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


햄이 주제인 김밥인데 구수하니 맛이 좋았네요 ,,,


더운 여름에 입맛을 돝구게 하는 오이냉채인데 미역도 함께 들어가 있어 오이향기와 오이향기가 어우러저 정말 시원하더군요 ,,,


각종 전부침인데 따끈따끈하니 맛이 구수하니 좋았습니다 ,,,,


마른김과 간장소스 입니다 ~~~ 전에는 김만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해치우곤 하였는데 ,,,


역시 ~ 한국인 밥상에는 된장국이 최고이지유 ~~~ 구수한 된장국이 맛이 좋았네요 ,,,


오댕무침과 멸치볶음이구요 , 느타리버섯을 무처 놓았네요 ,,,


거창에서 개인 사업을 하시는 김종호님과 , 백효열님 두분의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림니다 ,,,


저와 우리집 사람이네요 밥상앞에 앉아 행복해 하는모습 보기 좋습니다 ,,, ㅎ ㅎ 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