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격도 착하고 맛도있는 여수 신기아꾸찜,,,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7. 8. 18:52

본문


신기아꾸찜 간판입니다 ,,,


신기아꾸찜 상차림이네요 ,,, 보기만 해도 먹고 싶지유 ,,,,, 기다리시라요 정말 먹고 싶을테니 !!!


감자와 피망을 체썰어서 볶은것인데 구수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한국인 밥상에 필수인 배추김치구요 ,,,


고사리 나물과 도라지 초무침이구요 ,,,

김가루와 계란찜이 나왔구요 ,,,


물갓김치인데 시원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더위를 잊어버리게 하더군요 !!!


자 ~ 아 메인 메뉴인 아꾸찜이 나왔네요 ,,,, 푸짐하니 정말 먹고 싶지유 ,,,, 먹고 싶다구요 ,,,,,, 죄송합니다 ,,, 저만 먹어서유 ,,,

넓직한 그릇에 하얀 쌀밥이 나오구요 ,,,,, 그릇이 왜 이렇게 클까요.... 기다려 보시라요 ,ㅎㅎㅎㅎ


아 ~~~ 시겠지유  뭐니뭐니 해도 아꾸찜은 이렇게 콩나물을 넣어서 김가루 참기름과 함께 비벼먹는게 금상첨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여러분도 이렇게 먹어 보셨지유 ,,,,


이렇게 거실거실 하니 먹으면 옆에서 누가 건드려도 모른다 답니다 ,,,, 맛이게 보이지유 ,,,


탱글 탱글한 아꾸살을 보시지유  부드러우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


신기아꾸집의 메뉴표입니다 ,,,, 참고로 이집은 점심시간에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람니다 ,,,


보통 여름이면 되면 파리 모기가 극성을 부리잖아요 ,,,,,, 주인장의 센스있는 문구입니다 ,,,,,, 그렇다고 해서 이집이 파리가 있다는것은 아닙니다 ,,,

요즈음 식당은 청결이 제일주의 인거 아시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