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오륙도가원 (2tv 생생정보통 숯불바베큐집),,,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7. 6. 20:05

본문

2016년 6월 27일 태종대 태종사 수국꽃 축제를 저의 집사람과 며느리와 함께 구경 같다가 며칠전에 모방송에서 오륙도 가원식당이 소개 되었기에 찾아가 보았는데 언덕위 식당이 자리잡고 있어 탁 트인 전망과 넓은 식당홀이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 사실은 야외 테이블에서 먹고 싶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저희가 같을때는 비가 내리고 있었네요 그래도 음식들이 보편적으로 깔끔하여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저희는 세명이 같기에 3인분을 시켰네요 ~ 3인분입니다 ,,,


상추,깻잎 , 고추 , 마늘쫑 장아찌, 낚지젓갈 , 배추김치입니다 ~~~ 3인분 치고는 야채가 조금 아쉬웠네요 ,,,


야채 사라다인데 구수하니 맛이 좋았네요 !!!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수있는 양파채구요 ~ 쏘스와 함께 무처먹으니 새콤하니 좋았습니다 ,,,


쌈장과 , 곤약구수를 들깨가루에 무처 나왔는데 부드러우면서 구수하니 먹기가 좋더군요 ,,,


콩나물과 가지나물이네요 ,,,


마늘쫑 장아찌와 , 낚지젓갈이구요 ,,,

한국인 밥상에 빠질수 없는 배추김치와 양파채구요 ,,,


자 ~~~ 아 이제부터 서서히 먹어 보도롣 하겠습니다 ,,,, 먹고 싶지유 ㅎ ㅎ ㅎ


초장과 간장이 들어간 쏘스인데 달작지근한 맛이 고기 먹기에 정말 좋더군요 !!!


와 ~~~ 우 먹고 싶어라 ,,,,, 훈재를 하여서 그러한지 오리 특유의 냄새를 잡아 주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네요 ,,,


뭐 ~~~ 라 해도 한국인은 쌈을 싸서 먹어야 먹는것 같지유 ,,,, 그렇지 ~ 유 ,,,


ㅎㅎㅎㅎㅎ ~~~~ 오랜만에 저의 얼굴을 공개 하네요  얼마나 맛있게 먹기에 볼이 터질려고 합니다 ,,,ㅋ ㅋ ㅋ


고기를 먹고 난후 밥이 나오는데 구수한 된장찌게와 함께 주더군요 ,,,,, 그런데 된장찌게가 조금 짭짜름 하더군요 ~~~ 저의입맛이 그렇다는 겁니다 ,,,, ㅎㅎㅎ


아무래도 우리 한국사람들은 고기를 먹어도 밥을 먹야야 배가 부르지요 ,,, 된장찌게와 함께 버무려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

물컵 밑에 쓰여진 문구가 좋아서 ~~~ 좋은그릇 당신의행복 !!!


오륙도 가원의 외부전경이네요 ,,, 우리가 같을때는 비가 내려서 야외 테이블에는 사람들이 없더군요 ,,,,, 사실은 야외에서 먹고 싶었는데 ,

정원에 꽃도 이쁘게 피어 있구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