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회비빔밥 전문식당 ,,,, 구례 평화식당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8. 4. 18:33

본문


구례여행중에 맛집 검색을 하여 찾아간 평화식당 입니다 ,


식당 앞에 피어있는 나리꽃입니다 ,,,


역시 소문난 맛집처럼 식당앞에 많은 사람이 대기를 하고 있네요 ,,, 날씨는 더운데 기다리느라 고생좀 혔네유 ,,,


순번을 기다리는 동안 식당주변에 피어있는 이름모를 꽃을 촬영한거네요 ,,,


순번을 기다리는데 1시간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하더군요 ,,, ㅋㅋㅋ,,,, 역시 여름철 답게 청포도가 영글어 가고 있습니다 !!!


식당앞에 설치된 반사경으로 본 평화식당입니다 아직도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리네요 ,,,


1시간을 기다린후 나온 밥상입니다 ,,,, 그런데 무슨 음식이기에 1시간을 기다리야구요 ~ 평화식당은 육회비빔밥 전문점입니다 ,,,


육회비빔밥을 먹는데 왠주전자에 가스랜지야구요 ,,,, 조금있으면 궁금증이 풀릴겁니다 ,,,, ㅎㅎㅎ


자 ~ 아 보시면 아시겠지유 ,,,, 모르겠다구요 ,,, 말씀해 드리지유 ,,,, 보리새우 육수입니다 ,,, 새우맛이 나면서 구수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다른식당은 육회비빔밥에 국물이 나오는데 평화식당은 이것으로 대체를 하는것 같더군요 ,,,


콩나물과 배추김치입니다 ,,, 바로담은 김치를 주시기 때문에 싱싱한 김치맛이 좋았네요 ,,,


깍뚜기와 물김치이구요 ,,, 물김치가 시원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자 ~~~ 아 한시간을 기다려 드디어 맛을 보게되는 육회비빔밥입니다 ,,,,,, 비주얼이 먹음직 스럽게 보이지유 ,,,


이렇게 고기도 많이 들어 있구요 ,,, 아 ~ 참 이곳 평화식당은 비빔밥을 약간 따뜻하게 준다는것을 아시기 바람니다 ,,,, 쉽게 말해서 그냥 비빔밥위에 육회를 올려 준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의 입맛으로는 1시간씩기다려 가며 먹는 육회비빔밥을 다음에 다시 찾을거야고 물으면 글쎄요 ,,,


주인장의 센스있는 안내 문구입니다 ,,,


육회비빔밥 전문집입니다 ,,,


영업시간이구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