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어회를 맛나게 먹을수 있는 태풍회선어집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8. 24. 17:46

본문


태풍회 선어집 간판입니다 ,,,


한상 가득한 상차림이 나왔네요 ,,, 보기만해도 벌써부터 배가 불러 오는 느낌입니다 ,,,


회집에 가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양념된장과 초고추장 , 와사비간장이구요 ,,,


마늘과 양념된장입니다 ,,,

연두부와 열무김치이구요 ,,, 열무김치가 시원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고동과 메추리알 조림이구요 ,,,


문어 숙회와 새우찜이구요 ,,, 맛이 고소하면서도 연한맛이 좋았네요 ,,,


야채 사라다구요 ,,, 구수하면서도 신선한 맛이 일품이엇네요 ,,,

고구마순나물과 열무김치이구요 ,,,


연두부와 하얀술떡이구요 ,,, 술떡의 부드러운 맛이 좋았습니다 ,,,, 여름철 떡이기도 하지요 ,,,


풋콩을 삶은 것인데 까먹는 맛이 쏠쏠하더군요 ,,,


계란찜이구요 ~ 계란찜이 연하면서도 수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요즈음 한참 많이 나오는 옥수수입니다 ,,, 옥수수는 먹다 보면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지요 ,,,


가오리 찜인데 ,,, 정말 맛이 연하면서도 입에서 살사녹는 맛이 일품이었네요 !!!


돈까스입니다 ,,, 손주녀석들하고 함께 같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


밀전병 부침이구요,,,,, 먹고난후의 약간 매콤함이 어른들 입맛에 좋을듯하더군요 ,,,

한국인 밥상에 빠질수 없는 배추김치이구요 ,,,


자 ~~~ 아 보이시쥬 ,, 싱싱하면서도 맛갈스럽게 보이는 가오리찜입니다 ,,,


저희식구들이 먹을려고 했던 메인요리인 전어회가 드디어 나왔네요 ,,,, 울님들 갑자기 식욕이 땡긴다구요 ,,,, ㅎㅎㅎ


전어회를 개인 기호에따라 먹을수 있겠금 ,,,, 상추 ,깻잎 , 고추 , 양파가 나왔네요 ,,,


드디어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초장에 이렇게 뭍처서 먹는 방법이 있구요 ,,, 참고로 저는 초장에 와사비를 함께 섞어서 먹었습니다 ,,,


자 ~~~ 아 이번에는 깻잎에 전어와 양념된장에 마늘을 얹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먹는 스타일입니다 ,,,, 양파위에 전어를 초장에 찍어 ,,, 마늘과 양념된장을 조금올려 먹는거지요,,,, 울님들 정말 먹고 싶지유 ,,,,, ㅎㅎㅎ


옛날 말에 전어굽는 냄새에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바 ~ 로 요것이 전어구이 입니다 ,,, 구수하면서도 연한 생선살이 무었이야 옆에서 누가 쓰러저도 모르것더라구요 !!!


음식이 계속나옵니다 ,,, 이번에는 전어회무침인데 비주얼만 봐도 벌써 침이 넘어 가지유 ,,,, 그런다구요 ,,, ㅎㅎㅎ


따뜻한 밥에 참기름을 넣고 김과 전어회무침을 넣고 비벼 먹으면 그야말로 홍콩갑니다 ,, ,


보이시쥬 ~ 비벼서 이렇게 먹는겁니다 ,,, 정말 숱가락이 자주가겠끔 하더군요 ,,, 배가 터지는줄 알았네요 ,,,


식당내부에 걸려있는 오동도와 엑스포장 전경이네요 ,,,



입맛없을때 전어회무침에 밥한그릇 싹싹 비벼서 드셔 보시기 바람니다 아마도 생기가 돌아 올겁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