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청담식당에 가면 육회비빔밥과 낚지비빔밥을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9. 2. 18:43

본문


간판부터 깔끔하니 보기 좋습니다 !!!


반찬부터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네요 ~~~ 그야말로 정갈한 밥상입니다 ,,,


콩나물과 배추김치이구요 ,,,


가지나물과 오뎅무침이네요 ,,,, 가지나물이 적색이라서 몸에 좋다고 합니다 ,,,


호박나물과 깻잎 무침인데 짜지도 않으면서 향긋한 깻잎이 정말 맛이좋았습니다 ,,,

여수 식당에 가면 빠지지않고 나오는 돌산 갓김치이구요 ,,,


우리 집사람은 낚지 비빔밥을 시켰구요,,


저는 육회 비빔밥을 시켰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둘다 똑같은것 같습니다 !!!


육회비빔밥과 구수한 된장국입니다 ,,,


자 ~~~ 아 여기서 보시면 다르다는것을 알겠지요 ,,,, 울 집사람이 시킨 낚지비빔밥입니다 ,,,, 먹고 싶지유 ,,, ㅎㅎㅎ


요 ~~~~ 요요것은 육회 비빔밥입니다 ,,,, 정말 먹고 싶지유 ,,, 지송혀유 저만 먹고 와서리 ,,,, ㅋㅋㅋㅋ


무우쓰라기 된장국인데 구수하면서도 시원하니 맛이 좋았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