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생일날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를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11. 6. 17:04

본문



깔끔하게 차려진 음식들입니다 !!!


생선회를 먹을때 필수적인 파 , 생강편 , 마늘입니다 ,,,


파인애플 이구요 ,,,


초장과 양념쌈장이구요 , 겨자입니다 ,,,


갑오징어와 오리고기수육이네요 ,,, 갑오징어가 부드러우면서 맛이 일품이었네요 ,,,


야채사라다와 오징어 무침이구요 ,,, 야채사라다가 새콤달콤하면서도 구수하니 좋았습니다 ,,,


노란경단떡과 고구마맛탕이구요 ~ 울 애들이 엄청 좋아 하더군요 ,,,


홍합탕인데 정말 시원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바다향이 듬뿍 들어있는 멍게와 피고막이구요 .... 피고막은 철분이 부족하신분들이 드시면 아주 좋다고 하더군요 ,,,


소라를 삶아서 나온건데 구수한 맛이 좋았습니다 ,,,


바다의 영양분이 듬뿍 들어 있는 전복이구요 ,,,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일품이더군요 ,,,


명태찜을 콩나물과 함께 요리 해놓으니 명태의 구수한 맛과 콩나물의 아삭한 맛이 좋았습니다 ,,,


각종 야채인데 정말 싱싱하게 보이지유 ,,,


오늘의 메인 요리인 생선회가 나왔네요 .... 깔끔하면서도 싱싱한게 정말 먹고 싶지유 ,,, ㅎㅎㅎ


이것은 낚지 호롱이라고 하는데 ,,,, 하나씩 풀어 먹는 맛이 좋았구요 생가보다는 연하더군요 ,,,


함께 식사를 한 저희집 가족들입니다 ,,,


각종 튀김이 나왔는데요 ~ 고구마튀김 , 오징어튀김 , 순대튀김 , 새우튀김 ,저희집 아이들이 그야말로 폭풍흡입을 하더군요 ,,,


우리집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 옥수수 피자입니다 ,,,


해물 샤브샤브에 들어갈 각종 해산물입니다 ,,,


해물 샤브샤브 육수이구요 ,,,,


육수가 끓은후에 이렇게 넣어서 먹으면 되구요 ,,,,, 정말 시원하니 맛이좋았습니다 ,,,


술잔속에 빠지 울 딸랑구입니다 ,,,


식사를 하기위해 나온 생선 맑은 지리탕이구요 ,,,,


이거는 메운탕인데 ,, 특이하게 이집 메운탕은 다른곳 메운탕과는 맛이 틀리더군요 ,,,,, 메운탕인데 맵지않으면서 시원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방금 지어 나온것 같은 하얀 쌀밥이구요 ,,,


밥반찬으로 나온 ,,, 깻잎장아찌구요 ,,, 여수의 특산물인 갓김치 입니다 ,,,


배추김치와 쑥주나물이구요 ,,,


새송이 버섯 무침인데 맛이 좋았습니다 ,,,


2차로 울 딸랑구집에서 생일 파티를 하였는데 맛있는걸 많이 준비 혔네요 ,,,


함께한 울 가족들입니다 ,,, 다복하게 보이지유 ,,,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