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육과 소머리국밥을 맛나게 먹을수있는 여수 죽림소머리국밥집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10. 26. 18:07

본문


거의 3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소머리국밥집입니다 ~~~ 건물 입구부터 옛스럽게 보이지유 ,,,


무쇠 가마솥으로 소머리국밥을 우려 낸다고 합니다 ,,,


저희는 세사람이서 소머리수육 2만원 짜리하고 보통 소머리 국밥을 시켰지요 ,,,


소머리 수육이 먹음직 스럽게 보이지유 ,,,


소머리 국밥에서 빠질수 없는 깍두기와 배추김치입니다 ,,,


양파와 고추 된장이구요 ,,,


양념다대기와 김무침이네요 ,,,


수육과 함께 먹을있는 쏘스구요 ,,,

소머리 수육입니다 ~ 정말 먹음직 스럽게 보이지유 ,,,,, 고기가 어떻게나 부드러운지 입에 들가는 순간 녹아내린다고 할까요 ....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소머리 국밥 보통짜리인데 고기도 많구 국물이  느끼한 맛이 없으면서 시원하니 아주 맛이 좋았네요 ,,,, 소고기 특유의 누린내도 나지 않았구요 ,,,


역시 소머리국밥은 깍뚜기를 올려 먹야 제맛이지유 ,,,,, 울님들 먹고 싶다구요   ㅎㅎㅎㅎ


죽림소머리국밥집 차림표 입니다 ,,, 다른데 보다 가격이 착한것 같더라구요 ,,,


이집에 들어가서 식사를 하면 엣향수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