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향수청국장 식당에가면 청국장과 묵은지찜 등갈비를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

맛집여행

by 씨밀레 ( 김건수 2016. 10. 19. 17:36

본문


향수청국장집 간판 들어가는 입구부터 깔끔합니다 ,,,


저희는 묵은지찜 등갈비를 신청하였네요 ,,, 찬종류도 깔끔하게 잘 나오더군요 !!!


묵은지찜 등갈비 입니다 ~ 먹은직 스럽게 보이지유 ,,,


콩나물과 , 쑥부재이나물 , 꼬들베기 나물이구요 , 오댕하고 버섯을 함께 뭍혀놓은 것입니다  ~~~ 쑥부쟁이 나물이 구수하니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메추리알과표교버섯을 조려 놓은건데 삼삼하니 맛이 좋았네요 ,,,, 무우채 나물이구요 ,,,


계란말이 인데 각종야채와 함께 만들어 놓으니 계란냄새가 나지 않으면서 부드럽기도 하더구요 !!!


배추 겉절이와 멸치 볶음이네요 ,,,


한사람에게 하나씩 나오는 압력솥밥입니다 ,,,


밥이 고실고실하니 잘되었지요 ,,,,, 구수한 밥 냄새가 정말 좋았네요 ,,,


자 ~~~아 계란 말이입니다 먹고 싶지유 ,,, ㅎㅎㅎㅎ


묵은지찜 등갈입니다 ,,,, 묵은지에 등갈비를 돌돌말아서 찜을 한건데 돼지고기 잡냄새가 전혀 나지를 않고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이 좋았습니다 ,,,


와 ~~~ 우 먹고 싶다구요 ~~~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누룽지 입니다 ~~~ 구수하니 누룽지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군요 ,,,


향수청국장집 메뉴판입니다 ,,,


청국장이 몸에 좋은 이유를 잘 설명 해놓은것 같습니다 ,,,


식당 안 곳곳에 인조꽃들을 잘 배치해놓아 보기가 좋더군요 ,,,







관련글 더보기